logo
logo
AI Products 

에드워즈와 러드는 NASCAR를 떠나

avatar
outlookindia

Carolyn Kaster


에드워즈와 러드는 NASCAR를 떠나 뒤도 돌아보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의 재회는 명예의 전당에 있습니다


칼 에드워즈와 리키 러드는 각각의 NASCAR 경력에서 겹치는 부분이 거의 없었습니다.


에드워즈는 러드가 32년의 커리어를 끝내기까지 단 67번의 레이스를 치른 2004년에야 엘리트 컵 시리즈에 진출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서로를 알 수 있는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에드워즈와 러드는 각각 은퇴를 결정하면서 NASCAR 현장에서 사실상 사라졌고, 금요일 밤에는 NASCAR 명예의 전당 헌액자로서 옛 레이싱 커뮤니티로 돌아갈 예정이라는 두 가지 사실이 얽혀 있습니다.


에드워즈와 러드는 금요일 밤 NASCAR 명예의 전당의 새로운 회원으로 선정된 다섯 명 중 한 명입니다.


러드는 2024년 로저 펜스케가 더 브릭야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트랙에서 모든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 우승자들과 사진을 찍기 위해 경쟁하면서 처음으로 다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의 이전 경쟁자들 중 많은 이들이 그를 '야드 오브 브릭'에서 본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는 2007년 러드의 마지막 컵 시리즈 레이스 이후 가장 많은 이들이 러드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역할이나 이유가 없다고 느껴 경마장에 가지 않는 러드는 그날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받은 따뜻한 환영에 놀랐다고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1997년 브릭야드에서 우승한 23번의 커리어 컵 우승 중 하나였던 러드는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30번의 레이스에 참가했고, 같은 마을에 머물렀고, 같은 마을에 머물렀기 때문에 마치 동네를 떠나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동네로 돌아오니 익숙한 곳이 많아요. 인디의 차고를 지나가다 보니 많은 사람들과 다시 연결되는 것이 정말 멋졌어요.라고 러드는 말합니다.


에드워즈는 2016 시즌이 끝난 후 36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은퇴했습니다. 그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시즌 결승전에서 컵 챔피언십 우승 기회를 놓친 후 은퇴했습니다. 그는 당시 AP와의 인터뷰에서 1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둔 것 때문에 은퇴라고 부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러드와 마찬가지로 에드워즈는 백미러를 타고 NASCAR를 떠났습니다. 2023년 달링턴 레이스웨이에서 열린 NASCAR의 75명의 위대한 드라이버 중 한 명으로 선정될 때까지 에드워즈는 바람을 타고 있었습니다. 에드워즈는 그날 레이스의 일부로 폭스 스포츠 텔레비전 부스에 합류하여 지난 7년간 해온 일을 시청자들에게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러드와 마찬가지로 그도 리셉션에 놀랐습니다.


에드워즈는 AP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NASCAR는 가족이다'라고 말하는 것을 이제야 이해합니다. 드디어 이해합니다. 이해합니다. 제가 떠날 때 정말 '이걸 완전히 포기한다'고 생각했어요. 스포츠, 운전할 기회, 많은 우정을 포기할 거예요. NASCAR가 이런 식으로 저를 다시 초대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정말 가족의 일부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에드워즈와 러드 모두 컵 우승을 차지하지는 못했지만, NASCAR에 기억에 남는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들이 올 때마다 힘들어요


러드는 지난주 사고로 심각한 부상을 입은 후 덕트 테이프를 사용해 부풀어 오르고 멍든 눈을 뜨고 데이토나 500을 놓치지 않는 등 역대 가장 강력한 드라이버 중 한 명이었으며, 788경기 연속 컵 출전은 제프 고든의 797승으로 오랜 NASCAR 기록을 경신한 기록입니다.


하지만 버지니아주 체서피크에서 자란 다섯 명의 아이 중 한 명으로 자칭 '응급실 단골'이었던 러드에게 또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그는 5살 때 지붕에서 뛰어내렸을 때 슈퍼맨인 척했고, 마을에서 유일하게 뒷마당에서 조랑말을 탄 아이였으며 친구들이 무서워하는 모든 위험한 행동을 하겠다고 결심했기 때문에 언젠가 할리우드 스턴트맨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대신 NASCAR에 입문했습니다. 그는 작은 팀, 큰 팀, 자신의 팀, 즉 10명의 다른 구단주를 위해 뛰었습니다. 러드는 당대 최고의 로드 레이서 중 한 명이었으며, 러드 퍼포먼스 모터스포츠에서 브릭야드를 포함해 6번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러드는 1977년 컵 시리즈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1991년에는 커리어 최고의 포인트 2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16시즌 연속 최소 1승을 기록하며 컵 시리즈 역사상 세 번째로 긴 연속 우승 기록을 세웠습니다.


러드는 "목표를 설정했는데 정말 '모든 경주에서 이기려고 노력하라'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큰 그림을 보지 않았기 때문에 제 커리어 목표는 항상 가능한 모든 경주에서 이기는 것이었습니다."


에니그마 에드워즈


에드워즈는 재정적 전성기였던 NASCAR에 입문했는데, 이는 아마도 역사상 가장 힘든 시기였을 것입니다. 에드워즈는 레이서가 되기 위해 대체 교사로 활동하며 트랙에서 명함을 나눠주었습니다: "드라이버를 찾고 있다면 저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잭 루쉬가 휴식을 취하자 에드워즈는 트럭에서 Xfinity 시리즈, 마지막으로 컵에 올라 우승한 차에서 백플립으로 관중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한때 탈라데가 슈퍼스피드웨이에서 결승선을 통과해 결승선을 통과한 적이 있었는데, 마지막 바퀴에서 브래드 케셀로프스키와 경주하며 차가 펜스 안으로 진입한 후 경기를 완주했습니다.


트랙에서 그는 결국 루쉬를 떠나 조 깁스 레이싱에 합류하여 컵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는 2011년 컵에서 토니 스튜어트에게 가슴 아픈 타이브레이커로 패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결승전에서 후반 막판에 의심스러운 경고로 인해 에드워즈가 난파당했을 때 그는 선두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만두었습니다.


에드워즈는 세 번의 내셔널 시리즈에서 72승을 거둔 커리어에서 막 물러났으며, 컵 대회에 출전한 선수는 28명으로 코카콜라 600과 서던 500을 포함했습니다. 하지만 에드워즈는 NASCAR의 플레이오프 시스템에서 가장 잔인한 챔피언십 패배를 두 번이나 겪었습니다.


에드워즈는 때때로 고향인 미주리 주에서 구조 및 복구 작업을 하다가 나타나는데, 그곳에서 오랫동안 공직 출마를 권유받아 왔으며 이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에드워즈가 NASCAR를 떠난 이유에 대해 완전히 명확하지 않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일부는 에드워즈가 두 개의 타이틀에서 자신을 속였다고 느꼈기 때문이라고 확신하지 못할 것이지만, 에드워즈는 항상 지극히 사적인 사람이었으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할 때도 여전히 그렇게 남아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하루를 보내는 방식에 대해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고, 계속 바쁘다고 말하며 자신의 경력과 현재 삶에 대해 더 폭넓게 이야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는 2025년에 이 분야에 진출할 계획이며, 텔레비전 일에 관심이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조종사인 에드워즈가 밝힌 한 가지는 그가 진지한 선원이 되어 (승무원과 함께) 해외에서 자신의 배를 선장으로 삼았다는 것입니다. 그는 지난 3년 동안 가족과 함께 전 세계를 항해할 배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는 정말 만족합니다.


에드워즈는 "예전에는 제가 정말 열심히 일했고 이 모든 일을 해냈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것은 제 모든 헌신과 끈기 덕분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45세에 조금 더 많은 삶을 살수록 저는 지구상에서 가장 축복받은 사람이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제가 꿈꾸던 일을 할 수 있도록 제자리에 들어섰습니다. 제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정말 깨닫고 있습니다."

collect
0
avatar
outlookindia
guide
Zupyak is the world’s largest content marketing community, with over 400 000 members and 3 million articles. Explore and get your content discovered.
Read more